본문 바로가기
집순이관찰일지

몸소 체험중인 짠테크_ 캐시워크 추천코드 KR7PMHMP

by Dabong 2021. 11. 8.





요즘 저녁마다 집앞 공원을 걷고 있다.
집에서 공원까지 갔다가 공원 정문에서 후문까지 연달아 3바퀴를 돌고 나면 약 두시간정도 소요된다.
이렇게 걷기 운동한지 오늘로 10일 정도 지났는데 캐시워크라는 어플을 깔고 사용한지는 5일 정도 된다.

정말 야매로 카더라 정보만 듣고 정신없이 깐거라 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도 모른다.
그냥 걸으면서 돈번다는 말에 혹해서 깔아벌임...


아직 저녁 운동 가기전 3600정도 걸었는데 5일정도 써보면서 느낀점과 알게 된 정보


1. 광고 넘나 짜증남...
하루 만보가 할당량이고 만보 넘어가면 저 보물상자가 안뜬다.
걸으면서 쌓인 저 보물상자 위 숫자를 눌러줘야 내가 걸은 걸음들이 적립이된다.
대략 만보에 100정도 적립이 되던데 쌓여있는 숫자를 일일히 눌러줘야 적립되는게 넘나 가내수공업인것...
그리고 누르다보면 시간차로 보물상자 위에 광고가 뜨는데 본의 아니게 광고도 같이 누르게 된다.
아... 혈압상승...


2. 보물상자 누르기
저 보물상자 숫자도 저녁 12시가 넘으면 소멸되기 때문에
그날 하루 채운 숫자는 하루가 지나기 전에 클릭해서 적립해야한다.
그래서 자기전에 침대에서 핸드폰으로 냥냥펀치 하고 잠드는 루틴이 생겨벌임....


3. 친구추천

어플 깔기 전에 친구 추천 코드가 뜨던데 나는 누구 소개받고 깐게 아니라 그냥 넘겼었다.
그런데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입력한 사람도 500캐시 추천코드 주인도 500캐시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KR7PMHMP

이거슨 나의 추천코드... 누구든 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500캐시를 거저 받고 싶다면
추천부탁드림미다!!


나는 뒤늦게 이 제도를 알게 됐는데 어플 가입후 3일안에 캐시워크 불만사항 메일로 알고있는 추천코드를 입력해서 캐시 적립해달라고 문의 넣으면 적립 해준다.
다행히 3일이 안지나서 CS에 문의 넣고 추천코드 입력해서 500캐시를 받았다!
500캐시면 만보에 100캐시니까 5만보를 걸어야 받을수 있는 캐시니 왠만하면 추천코드 입력하는게 이득!


4. 적립된 캐시 유효기간은 1년.

지금까지 내가 모은 캐시는 1500정도.
그리고 모은캐시는 적립일 기준으로 1년안에 사용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소멸....
나 혼자 산다에선가? 유노윤호가 캐시워크로 본인이 사고 싶은걸 사려고 일부러 안쓰고 계속 모았다가
1년지나면 소멸되는지 모르고 몇만포인트를 날린 에피소드가 있었던거 같은데
잊지말자 유효기간 1년!!!


5. 퀴즈풀고 캐시 적립

메인 창에 캐시를 받을수 있는 여러가지 경로가 있음
나는 주로 첫째칸에 있는 돈버는 퀴즈로 캐시 적립을 한다.
어려운 퀴즈는 아니고 이것도 역시 광고....;;;
광고 창에 나와있는 문구를 퀴즈로 내고 그 문구를 맞추면 캐시를 무작위로 주는데 운좋으면 큰 금액의 캐시를 받는다.
뭐... 그냥 룰렛 같은건데 나는 맨날 20~28 캐시만 나오더라...
그리고 퀴즈 맞추려면 어쩔수 없이 광고 페이지로 들어가서 광고를 봐야한다.
하다보면 아... 이렇게까지 캐시 모아야 되나 현타옴...



소비캐시로 61캐시나 날렸는데 이건 내가 쓴 멍청비용.
돈버는 퀴즈처럼 뭔가 참여하면 61캐시 주는건가 해서 눌러본건데...

61캐시 내고 더 많은 캐시를 받을수도 있는 도박같은 게임이었다.
결과는 꽝... 내 61캐시 공중분해....
죽여버려 즌쯔...



앞으론 돈버는 퀴즈만 풀고 다른건 안하련다. 역시 나는 게임 도박 주식 이런건 안맞아...
걍 열심히 걸어서 모아놓고 카페 음료 기프티콘이나 웹툰이나 봐야겠다.
돈먹고 돈먹기는 타짜들이나 하는것....



하... 운동을 하는건지 돈을 버는건지 나도 모르겠네...

오늘따라 운동하기 시르다...



댓글